> 회사소개 > CEO인사말

안녕하십니까?

금진해운주식회사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금진해운은 1995년 10월 국내연안 해상화물 전문 운송회사로 설립되어 현재 국내연안화물운송의 선도적 선사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출범 당시에는 부림해운 주식회사로 시작하여 1999년 10월 연안해상화물의 주요 거점인 부산으로 본사를 이전하면서 상호도 지금의 금진해운 주식회사로 변경, 새롭게 변신하였습니다.


금진해운은 현재 열·냉연코일, 조선 자재용 후판 등 철강제품과 시멘트, 탈황용 석회석, 석고, 연료용 COKES 등 국가 주요 기간산업에 필요한 원자재의 연안 해송 전문선사로 참여,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항만사정이 열악한 서해안 지역으로의 소량, 고비용의 육로운송 화물을 일반화물선에 의한 대량 해상운송으로 전환시켜 물류비용의 대폭적인 절감이 가능토록 하는 등 전문적이고 특화된 연안운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금진해운은 2002년 4월 해양수산부에 선박안전관리대행업 등록과 “DOC(안전경영적합증서)”를 획득함으로써 자체보유선박과 국내의 여러 우수한 국적선사와 해외선주사의 일반화물선 뿐만 아니라 화학제품운송선박을 안전 관리 대행하는 해상운송부대사업도 병행하여 오고 있습니다. 또 2010년에는 “경영 혁신형 중소기업(MAIN-BIZ)"”안전관리 우수선사“로 선정되어 선박안전 및 해양환경오염방지에도 기여하는 등 신뢰받는 중견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금진해운은 보다 더 향상된 해상화물 안전운송의 지속적 서비스제공을 통하여 화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는 운송회사로 발전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임을 약속드리며, 고객여러분들의 많은 협조와 관심을 거듭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